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 - 경희대 디지털콘텐츠학과 합격!

2019. 1. 29. 08:20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입니다.


이번 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의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으로부터 보내주셨습니다.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의 길0현 학생이 2018학년도 정시 경희대 디지털콘텐츠학과에 합격했다고합니다~

경쟁률이 무려 12.58:1 에 이른데도 불구하고 합격했다고해요~!

길0현 학생의 인터뷰와 재현작!

안볼 수가 없겠죠!



1.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저는 수능을 몇번 보면서 ebs연계보다 기출분석의 중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올해는 기출문제 분석 중심으로 공부했어요. 특히 다들 어려워하는 비문학이나 영어는 분석을 반복하다보면 문제패턴이 읽혀지기 때문에 원래 성적보다 짧은 시간안에 생각보다 수월하게 올릴 수 있었어요.  


2.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강남 안테나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맥을 짚고 정확히 이해하려고 했고, 보여주시는 시범을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 몇번이고 반복연습했습니다. 


3.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샤워볼과 캔들이 나왔고 화지를 반으로 나눠서 소묘와 디자인을 하는 것인데 샤워볼 소묘는 처음해봐서 처음 문제를 받고 당황했지만 원장선생님께서 강조 하셨던 기본 덩어리와 매번 지적받는 제 단점들(사진의 의존해서 그리는것)을 생각하며 질감 표현하니 생각보다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어요. 디자인은 항상 잘하려고 욕심부리다 보면 시험장에서 항상 실수를 하는 편이라 부담감을 갖지 않고 편하게 그리던 대로 그리자! 라는 생각을 머릿속으로 세뇌 시키면서 평소 하던대로 침착하게 풀어 나갔습니다.  


4.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강남 안테나  

조용하지만 살벌했어요..  


5.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자신의 그림의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해서 그림에서 장점을 최대화하고 단점은 줄이려는 노력인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 매번 지적 받는건 다음장에서 절대 같은 지적을 받지 않으려고 했고 그렇게 하나씩 고쳐나가니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6.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힘든 미대입시를 몇년간 하면서 깨달은 건 자기자신을 믿고 학원선생님을 믿는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거예요. 스스로를 믿지 못하고 불안해하면 그림에서 티가 나고 하루하루가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적당한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단점들을 하나씩 고쳐 나간다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어요!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antenna8270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의 미대입시설명회예약은 

미대입시닷컴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http://me2.do/xy5Kk1sT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전체보기

http://interview.midaeip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