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홍대마스터글로리미술학원 - 숙명여대 회화과 합격!

2019. 2. 3. 22:00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입니다.

홍대마스터글로리미술학원으로부터 보내주셨는데요~

박0은 학생이 주인공입니다.

2018학년도 정시 숙명여대 회화과에 합격했다구 하네요!

박0은 학생의 인터뷰와 재현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수능공부에서 국어는 매일 한 회씩 기출 모의고사를 풀면서 문제 유형을 최대한 익히려고 했고 영어는 평소에 단어를 외우면서 문제 전체의 분위기를 파악하면서 준비했습니다.  


2.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홍대 마스터글로리  

합격생 작품을 sns나 인터넷에서 찾아보면서 그 그림들의 좋은 부분은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학원에서는 제 그림에서 부족한 부분을 선생님과 계속해서 피드백하면서 실수하지 않아야 할 부분을 보완하려고 했습니다. 


3.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초록색 체크 셔츠에 빨간색 츄리닝을 종아리 반쯤 걷어 올렸고 왼손은 자연스럽게 무릎위에 올려 놓고 오른손엔 깃털이 풍성한 먼지털이개를 들고 있었어요. 신발은 검은색 스니커즈에 왼발이 더 앞으로 나와 있었어요, 시험 전날 왼쪽 완측을 시험봐서 자리에 대해서 당황하지는 않았고 자신감있게 실수만 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평소대로 그려나갔어요, 자기 그림에 대한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4.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형태를 수시로 뒤에 나가 확인하면서 정확하고 빠르게 그려나갔어요. 제가 평소에 잘 고쳐지지 않았던 부분을 신경쓰고 고쳐나갔어요.  






더욱 많은 합격생 인터뷰들을 

미대입시닷컴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me2.do/GqgreeLG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전체보기

http://interview.midaeip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