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홍대 조소학원 헤라클레스 - 경희대 조소학과 합격!

2019. 2. 2. 15:21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입니다.


홍대 조소학원 헤라클레스로부터 합격생 인터뷰가 도착했습니다~

2018학년도 정시 경희대 조소과에 합격했다고하네요!

김0혜 학생의 인터뷰와 평소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학교수업시간에 자지않고 수업을 들었고 수능공부는 학교 야자시간에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했다.  


2.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홍대 헤라클레스  

학원선생님의 피드백을 실기노트에 필기하고 조소일기를 쓰면서 단점을 보안하는데 집중했다. 또 4시간내에 어떻게해서든 완성시키려고했다. 


3.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20대 남자 사진이였는데, 평소 학원에서 준비했던겄처럼 서두르지않고 차분하게 시작했던겄같다. 시험 중에 주위 입시생들에 말리지않으려고 더 집중했던 것 같다.  


4.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학원에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반복해보는게 큰 도움이 되었다. 피드백받은 것을 노트에 적고 그것을 시험 전 다시 한번 보았던게 도움이 되었다.  


5.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남은 시간 동안 선생님들의 피드백을 받고 보완해나가면서 단점을 줄이는 것이 좋다. 실기준비를 하면서 학과공부도 포기하지않고 준비해서 원하는 대학에 진학했으면 좋겠다.  




홍대 조소학원 헤라클레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1000joso.com/



홍대 조소학원 헤라클레스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herajoso

홍대 조소학원 헤라클레스의 1:1 미대입시컨설팅은 

미대입시닷컴에서 실시간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http://me2.do/xwbwke40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전체보기

http://interview.midaeip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