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송탄 그린섬 미술학원 단국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합격!

2019. 1. 18. 21:40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 미대입시넷입니다.

이번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는 송탄 그린섬 미술학원에서 보내주셨습니다~

단국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합격생인데요~

문O주 학생의 인터뷰!

같이 볼까요~?


 

1.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미술을 시작하기 전부터 시각디자인과라는 곳에 관심을 갖고 있었고, 수시를 준비하게 되면서 단국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를 알게 되면서 수업내용을 찾아보고 지원하게 되었다.  


2.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실기를 준비하면서 공부에도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 학원수업 시작하기 전과 학원 쉬는시간 같은 짧은 시간이라도 남는 시간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3.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송탄 그린섬  

일단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시는 말씀을 우선적으로 따라가려고 했으며 피드백을 중심으로 항상 생각하면서 그리려고 노력했다. 기본 양감에 항상 충실하면서 또 나의 아이디어를 돋보이도록 담을 수 있게 연습했다.


★ 단국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합격생 재현작 ★

4.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출제문제는 빨간색과 갈색 캐릭터 사진을 첨부되어있었고 세모, 네모, 동그라미를 의인화하여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율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였다. 제시문에 나온 출제 포인트인 '의인화'와 '율동감'에 집중하면서 주제부가 잘 보이도록 했다. 어디까지나 주제에 어긋나지 않는 것을 최우선으로 충실히 임했다.  


5.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송탄 그린섬  

조용하고 시험보러 온 학생들이 시험 시작하자마자 다들 집중하는게 보였다.  


6.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실기주제를 받고 솔직히 조금 당황스러웠으나, 정신을 차리고 제시문에 나온 출제 포인트인 '의인화'와 '율동감'에 집중하면서 주제부가 잘 보이도록 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제에 어긋나지 않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성실하게 그리려고 노력했다.  


7.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어디까지나 중요한건 자신의 밑바탕이 될 수 있는 기본적인것들을 잊지말아야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말씀 꼭 귀기울여 듣자.  




더욱 많은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는

미대입시닷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e2.do/GOclDUSW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전체보기

http://interview.midaeip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