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송탄 그린섬 미술학원 평택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합격!

2019. 1. 19. 16:12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 미대입시넷입니다.

요번 SNS 온라인 합격생 학생은 안O영 학생입니다~

실기 100%인 평택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에 합격했다고해요.

안O영 학생의 인터뷰를 살펴볼까요!



 

1.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내신이 높은 편은 아니였기 때문에 내가 자신있는 실기에 집중하게 됬고 실기비중이 100%인 평택대학교에 지원하게 되었다.  


2.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실기준비에 많은 시간을 쏟았었기 때문에 학교 수업시간이나 쉬는시간을 놓치지 않고 집중하여 공부하려고 노력했다.  


3.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송탄 그린섬  

미술학원에서 여러 사물을 관찰하고 그려보고 무엇보다 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는 그림들을 많이 완성시켜보며 연습했다. 


★ 평택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합격생 재현작 ★


4.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주제는 제시사물인 마우스를 이용하여 사이버 환상세계를 표현해야했다. 그래서 주제에 맞게 사이버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확실하게 보이는 공간을 만들어 내야겠다고 생각하며 그렸다.  


5.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송탄 그린섬  

고사장에 사람도 많지도 않아서 시험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였다.  


6.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학원에서 여러가지 사물들을 관찰하는 습관을 들여 사물의 특징적인 부분을 잡아내서 그에 마땅한 화면구성을 해봤던게 가장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다.  


7.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그리는 매 과정마다 지켜야할 것들을 지켰는지 꼭 확인하고 넘어가야 나중에 실수를 하게 되더라도 본인이 찾아내서 쉽게 수정할 수 있고 완성도도 높아진다.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대학생활을 응원합니다!!



더욱 많은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는

미대입시닷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interview.midaeip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