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 강남 메타코드 미술학원 - 한양대(에리카) 커뮤니케이션학과 장학생 차석합격!

2019. 1. 31. 12:41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안녕하세요 미대입시닷컴 에디터입니다.


이번 미대입시닷컴 SNS 온라인 합격생 인터뷰의 주인공은

한양대(에리카) 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장학생 차석합격했다고 해요.

강남 메타코드 미술학원의 조0재 학생이 주인공인데요~

조0재 학생의 인터뷰와 재현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지원한 전형/학과의 지원동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저는 그림을 시작할 때부터 시각디자인과가 제 적성에 맞는다고 생각했습니다. 한양대는 디자인 전공이 다른대학보다 좀더 세분화 되어 있는것 같아 매리트를 느꼈습니다.  


2. 학업성적(수능,내신)은 평소에 어떻게 준비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저는 벼락치기를 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공부를 꾸준히 했던것 같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목표를 향해 전속력 달리기만 하지 말고, 스트레스를 풀 탈출구를 한편으로 마련해 두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3. 실기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강남 메타코드  

항상 제 고집을 버리고 교수님이나 다른사람의 입장에서 제그림을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한양대 유형은 표현이 다소 생소한 유형이었기 때문에 한장한장마다 실수가 없게 그리려했고, 좀더 극적인 구성을 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4. 실기고사 당일 출제문제는 무엇이었으며, 문제를 받고 어떻게 발상하여 풀어나갔는가?  

소묘구성-스프링 붓 디자인구성- 병뚜껑, 분필, 화면분할 평소에 시험식 수업을 계속 해왔기 때문에 학원에서 그린다 생각하고 긴장 안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구성은 나름 맘에 들었지만 그림이 좀 심심한것 같아 걱정했었는데 장학생까지 될줄이야..... 교수님들께서 잘 봐주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5. 고사장의 구체적인 분위기는 어떠했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강남 메타코드  

분위기는 긴장감 있고, 조용했습니다. 각자 묵묵히 자기 그림을 그렸습니다.  


6. 합격의 주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미대입시닷컴 midaeipsi.com  

자신을 가르치는 선생님에대한 신뢰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무조건 저는 선생님 말씀이 답이다 생각하고 믿고 따랐습니다.  


7.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앞으로 가야할 길이 멀지만, 그래도 매순간 최선을 다하다 보면 시간이 빨리가더라구요. 모두들 긍정적인 생각 자주 하시고 힘내세요!  




강남 메타코드 미술학원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etacode.co.kr 



강남 메타코드 미술학원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metamania1 



강남 메타코드 미술학원의 1:1 심층상담은 

미대입시닷컴에서 실시간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http://me2.do/55BxNZNr


미대입시닷컴 합격생 인터뷰 전체보기

http://interview.midaeipsi.com/